성경 읽어주는 어플, 드라마바이블 소개 및 설치하기


현대인들에게 성경을 쉽고 감독적으로 읽도록 제현한 오디오 성경 어플, 오늘은 이 주제를 갖고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에 부분은 구글플레이에서 소개를 가져온 내용 중 하나인데요. 제목과 말 그대로, 성경을 읽어주는 어플 중 하나 입니다.

기본적으로 시간에 쫓기시는 분들이거나 눈으로써 읽는 것이 아니라, 귀로써 들으면서 말씀을 새겨듣기 위한 목적으로 나오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많은 성우들과 연기자가 참여한 만큼 퀄리티도 좋고, 가만히 듣고 있는 등의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성경 읽어주는 어플


• 앱 명 : 드라마바이블
• 카테고리 : 도서/참고자료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iOS
• 사이트 주소 : 바로가기

 



 
드라마 바이블 사용하기

Google Play 혹은 App Store에 들어가 ‘드라마바이블’을 입력해주세요. 그 이후 설치를 진행해 주시고, 실행을 해주도록 합니다. 앱 자체가 가벼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설치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으실 겁니다.

 

앱을 켜주시게 된다면 가장 먼저 이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3번의 배너를 통해 앱에 대한 소개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 생생한 감동으로,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지는 성경을 어떻게 감동으로 전할 수 있을까? 라는 멘트가 나오는데요. 이 점을 가장 중점으로 두고 제작 된 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 화면으로는 앱에 대한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스킵을 하셔도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참고해두시면 사용에 있어서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으니, 잠깐 훑어봐 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전체적인 타이틀로는 데이터 걱정없는 다운로드, 지금 재생되는 구절로 이동, 반복재생과 구절 선택 등의 대한 설명의 부분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본격적으로 화면이 들어가게 되면 나오는 화면 인데요. 창세기 1장부터 시작이 되며, 재생버튼을 누르게 되면 성우분들의 목소리가 나와 재생이 됩니다. 글로 읽었을 때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는 부분들이 조금은 해소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글로 읽느냐 귀로 듣느냐 선택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환경이나 자신이 편리한 것을 선택해서 활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0

Comments

0 comments

성경 넌센스 퀴즈 앱 활용하기

스푼라디오 PC로 청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