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한장으로 폰트 찾아주는 사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폰트 찾아주는 사이트에 대한 주제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컴퓨터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폰트란걸 접근하게 됩니다. 지정된 폰트에 따라 타자를 치게되고, 문서 작업이나 게임 인터넷 서핑 모든 곳에 따라다니고 쓰이게 됩니다. 그만큼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고 빠질 수 없기도 하죠.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러한 내용과 크게 관련은 없을 수도 있지만, 디자인 쪽을 종사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만한 내용을 준비해봤는데요.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미지를 통해 폰트를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의 정리된 내용에도 있지만, 간단히 설명드리면 찾으시는 폰트를 이미지로 만들거나 캡쳐를 하신 후, 사이트의 업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 최대한 비슷한 폰트를 찾아 줍니다. 그렇다고해서 100% 되거나 완벽하게 되지 않을수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My Fonts
마이 폰트라는 사이트로 여러가지 폰트를 소개하고 판매도 하는 곳입니다. 필요하신 폰트가 보이신다면 나중에 구매를 하시거나 해보세요.

 
WhatTheFont
위 상단의 메인메뉴를 보시면 WhatTheFont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시고, 이동해주세요.

 

Upload Image
그럼 가운데쪽 컨텐츠의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 드래그를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시거나 클릭을 해주신 다음, 경로를 찾아가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셔도 됩니다. jpg 와 png의 확장자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Drop an image here to identify the fonts! or Click here to upload an image Png or JPG Only 관련된 내용입니다.


 

Select a crop box

2번째 과정으로 업로드 한 후의 화면입니다. Click here to identify the selected font!를 클릭해주세요.

 

See Results
마지막으로 결과가 나오고 화면을 내려보면서 내가 찾고 있었던 폰트가 있는지 확인만 해주도록 합니다. 이런방식으로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고 찾는 형식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폰트 찾아주는 사이트 My Fonts 소개와 안내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0

Comments

0 comments

무료 말풍선 일러스트 다운로드

일본 일러스트 사이트 픽시브 소개